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Information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그림만 봐도 맛있겠쥬

 

오늘은 최근 스타벅스 매장에서 포장해서 먹은 케이크를

 

소개 할까 합니다.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메뉴 이름은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입니다.

 

정말 솔직한 메뉴명이네요.

 

" Fresh Cream Castella "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홈페이지 메뉴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촉촉한 카스텔라"

 

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 제품 정보 ]

 

ㆍ 가격 : 4,500원

 

ㆍ 제품영양정보

    - 170g

    - 1회 제공량(kcal) 593

    - 포화지방 16g

    - 나트륨 161mg

    - 당류 29g

    - 단백질 10g

 

ㆍ 알레르기 유발요인

    - 땅콩, 호두, 대두, 우유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이렇게 포장해 왔습니다.

 

와이프가 사용 만료기간이 다 되어가는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생각난 김에 얼른 사왔네요.

 

 

 

 

 

 

 

 

 

역시 홈페이지 광고 사진하고는 좀 비교가 됩니다.

 

워낙에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스테디 셀러 메뉴라

 

상품이 매진되거나 하지는 않을거에요.

 

 

 

 

 

 

 

귀여운 스타벅스 일회용 포크

 

포크 포장지가 생분해성 제품이라고 하네요.

 

스타벅스는 친환경 종이컵, 스트로우, 원두사용 등을

 

통해 환경 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죠.

 

커피업계 선두주자로써 좋은 본보기가 되겠네요.

 

 

 

 

 

 

 

 

빵 위에 귀여운 초코렛에 스타벅스가 꽂혀져 있네요.

 

이건 내꺼.

 

 

 

 

 

스르르...

 

 

 

 

벗기고.

 

 

 

 

폭!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별립법을 사용한 레시피

 

케이크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별립법이란게 뭐냐면 흰자와 노른자를 따로 거품내서

 

합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더 부르럽고? 더 맛있으니깐 그런 수고를 하는거겠죠!

 

 

 

 

 

 

카스텔라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합니다.

 

 

 

 

 

몽글몽글

   

듬뿍듬뿍

 

가득가득

 

 

 

 

많이 달지도 않고 카스텔라의 부드러움과

 

생크림의 은은한 달콤함이 딱 어울리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쭙쭙 해줍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카스텔라의 부드러움과

 

생크림의 은은한 달콤함이 딱 어울리네요.

 

스타벅스 매장 방문했을때

 

케이크가 살짝 땡기는데 뭐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