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Information

양산 카페 : 파브르 카페

최근에 방문했던 독특한 양산 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카페 이름은 파브르 카페 (FABRE COFFEE)입니다.

 

상호명에서 뭔가 느낌이 오시나요?

 

 

양산 카페

 

 

양산 카페 파브르 카페의 특징을 한마디로 소개한다면

 

바로 곤충과 동물이 있는 카페입니다.

 

 

 

양산 카페

 

바로 이런 곤충채집장이 카페 한 구석에 자리해 있습니다.

 

신기하죠?!

 

이 날 회사직원들하고 점심시간에 식사하고 커피 한 잔

 

하러 우연히 들렀는데 이런 곳이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양산 카페

 

 

시원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시켜놓고 카페 여기저기를 구경했습니다.

 

 

양산 카페

 

 

실내는 높은 천장을 가진 공장형 카페 인테리어 입니다.

 

천장이 얼마나 높으면 제법 큰 나무가 그대로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곤충과 작은 동물들이 있는 곳입니다.

 

 

 

 

 

위쪽에는 다락방 같이 좌식 테이블도 있네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 메뉴 ]

● COFFEE (커피는 기본 투샷 제공)

에소프레소   3.5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카푸치노   5.5

카라멜마끼야또   5.5

카페모카   5.5

바닐라라떼   5.5

헤이즐넛라떼   5.5

연유라떼   5.5

아인슈페너   6.5

아포카토   5.5

 

 

● LATTE

초코 라떼    5.0

딸리 라떼    5.0

그린티 라떼    5.0

자색 고구마 라떼 5.0

 

 

● TEA

수제 레몬티   5.0

수제 자몽티   5.0

국화차(꽃차)   5.0

캐모마일(허브차)   5.0

로즈마리(허브차)  5.0

얼그레이(홍차)   5.0

수국꽃차(꽃차)   5.5

 

 

● DESSERT

왕풍뎅이빵   7.0

왕사슴벌레빵   7.0

크리치즈모카번   4.5

고구마무스케잌  4.5

도자마롤   5.8

티라미슈 타르트  6.3

더블 치즈케잌  6.5

 

● ICE MENU

레몬에이드   5.5

자몽에이드   5.5

청포도에이드    5.5

복숭아아이스티    5.0

아이스크림    5.0

요거트스무디    6.0

딸기스무디    6.0

블루베리스무디    6.0

자몽스무디   6.0

바나나스무디   6.0

자바칩스무디   6.0

파브르 빙수   12.0

베리 빙수   13.0

 

 

 

 

 

 

 

 

 

 

 

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파브르 카페라는 이름답게 왕풍뎅이빵. 왕사슴벌레빵

 

정말 독특합니다.

 

 

 

 

 

 

햄스터 분양까지 합니다. 햄스터 구경한번 가볼까요.

 

 

 

 

바로 이곳에 각종 곤충박제와 햄스터가 있습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네요.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좋은 교육이 될 듯 합니다.

 

 

 

 

햄스터 보이시나요?!

 

한참 낮잠 주무시고 계시군요.

 

 

 

 

 

 

깜짝이야. 도마뱀도 있습니다.

 

고놈 무~섭게 생겼네요.

 

 

 

거북이도 있네요.

 

 

 

분양준비하는 햄스터 새끼들인가보네요.

 

 

 

좌식 테이블이 놓여진 단독방이 몇개 있네요.

 

저런곳에 한 번 앉으면 나올 생각을 안할거 같은데

 

사장님께서 돈욕심이 없으신 듯 합니다.

 

 

 

독특한 인테리어도 눈에 띄네요.

 

 

 

 

개인 사업자가 아닌 법인이 운영하는 카페네요.

 

곤충 6차 산업이라 좀 생소하지만 뭔가 블로오션같은..

 

 

 

 

가게 앞 주차장에는 차량 5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 앉아서 쉬어도 좋을거 같네요.

 

 

 

 

테라스 왼편에 하얀 멍멍이 한 마리가 살고 있네요.

 

지나가는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색다른 카페에서 기분전환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방문 추천합니다~

 

 

[ 카페 정보 ]

 

● 연락처 : 055-374-9030

 

● 주소 : 경남 양산시 삼성7길 9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